구재이 회장, 사무처 우수직원 포상 수여하며 격려
- 20년 이상 장기근속직원 2명, 우수직원 16명 표창…임기 첫날 직원 간담회도 가져
- 나홍선 기자 | hsna@joseplus.com | 입력 2025-07-02 16:37:51
![]() |
▲한국세무사회 제34대 구재이 회장이 임기 시작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사무처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 수여식을 진행했다.[한국세무사회 제공] |
한국세무사회는 제34대 구재이 회장이 임기 시작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사무처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세무사회에 따르면, 구 회장은 지난 1일 세무사회관에서 사무처 장기근속자 2명과 우수 직원 16명 등 총 1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그동안 묵묵히 일해온 사무처 직원들의 노고를 직접 격려했다.
구 회장은 이날 자격시험팀 정은아 차장과 대구지방세무사회 박귀건 과장에게 20년 이상 장기근속상을 직접 수여했고, 법제협력실 신성식 차장을 포함한 16명에게는 ‘제63회 정기총회 기념 우수직원 표창’을 수여했다.
특히 우수직원 수상자 중에는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직원도 다수 포함되어 조직 내 동기부여와 숨은 일꾼에 대한 격려의 의미를 담았다고 세무사회는 설명했다.
구재이 회장은 또 표창 수여 후 이어진 소통 간담회에서 업무 고충과 직원 복지 향상 제안 등의 직원 의견을 직접 청취했다.
구 회장은 직원들과의 의견 청취 후 “직무 과부하 또는 건강에 적신호가 생겨 사전‘SOS’를 요청 시 즉각 상담과 지원 체계를 가동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리프레시 휴가 도입 등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구 회장은 또한 “직원 한 명 한 명의 열정이 세무사회의 동력”이라며“앞으로도 사명감을 갖고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해달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표창을 받은 한국세무사회 사무처 직원의 명단이다.
□장기근속상(총 2명)
▲자격시험팀 정은아(차장)
▲대구지방회 박귀건(과장)
□제63회 정기총회 표창(총 16명)
▲법제협력실 신성식(차장)
▲경영혁신팀 추성호(과장), 김경구(대리)
▲회원지원팀 황석현(주임)
▲대외홍보실 최종하(대리)
▲연수출판팀 이종규(과장), 백승철(대리), 이지민(주임)
▲자격시험팀 신선호(주임), 박재연(주임)
▲감리정화팀 이형준(대리)
▲재무회계팀 허은정(주임)
▲서울지방회 박선영(주임)
▲중부지방회 김태언(주임)
▲부산지방회 최혜란(차장)
▲인천지방회 조빈(과장)
[저작권자ⓒ 조세플러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카드뉴스CAR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