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TV,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과정 9기 모집
- 나홍선 기자 | hsna@joseplus.com | 입력 2024-04-08 17:43:44
![]() |
세무TV에 따르면, 2019년에 시작된 세무컨설팅최고전문가교육은 1기부터 8기까지 3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이달 14일에는 9기 과정이 시작된다.
9기 과정은 우선 AI시대에 대해 체험 및 활용사례를 체험하는 교육으로부터 시작해 양도/상속/증여와 관련된 세무컨설팅 부분과 법인기업을 위한 세무컨설팅 부분, 그리고 세무컨설팅을 최종 금융보험 컨설팅과 연결하는 실무 과정의 3가지 과정으로 진행된다.
강사진으로는 12명의 세무사 강사진(윤지영, 김미화, 이삼문, 김경하, 손창용, 김철훈, 조윤주, 최왕규 세무사 등)과 법인컨설팅과 관련된 6명의 강사진(강진철, 최진규, 인준식, 백문영, 강휘진 교수 등), 그리고 AI챗GPT와 메타버스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진(김한성, 유경란 대표 등)이 참여한다.
이번 과정은 4월 14일부터 8월 4일까지 총 20회 강의로 운영되며, 청년세무사 및 신규개업세무사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교육과정의 이수자들에게는 강사진과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될 수 있는 회원 자격이 주어져 교육 이후에도 지속적인 커뮤니티를 이어갈 수 있게 된다.
김영지 세무TV 대표는 “이번 9기 과정은 컨설팅 분야서 실무를 경험으로 풍부한 사례와 고급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강사진과 실제 고객을 가지고 있거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준비 중인 수강자 간의 협업시스템을 통해 컨설팅과 수익을 창출로 결과를 내는 원스톱과정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조세플러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카드뉴스CAR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