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상속·증여세로 생긴 스트레스, 세무사회 절세특강으로 날려버리세요!
- 오는 5월 9일 세무사회관에서 ‘국민생활세금 맞춤형 무료 절세특강’
김겸순 세무사가 전하는 알기 쉬운 상속·증여세 절세비법 전격 공개 - 나홍선 기자 | hsna@joseplus.com | 입력 2024-04-23 11:00:11
![]() |
한국세무사회(회장 구재이)가 상속세 및 증여세를 주제로 ‘국민생활세금 맞춤형 무료 절세특강’을 실시한다.
상속 · 증여세의 맞춤형 절세비법을 주제로 하는 대국민 절세특강은 오는 5월 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초동 세무사회관 6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강의 종료 후에는 무료세금상담이 이어진다. 지난달 안수남 세무사의 대국민 절세특강 강의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대국민 절세특강의 강사는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 교수이자 세무법인 다솔위드 대표세무사인 김겸순 세무사이며 해당 강의를 통해 복잡한 상속 · 증여세에 대한 절세비법을 국민들이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겸순 세무사는 국세공무원교육원 외래교수를 역임했으며 삼일아카데미 등에서 다수의 강의를 진행한 경력이 있다. 또한 「무역회계와 세무실무」 등 다수의 저서를 펴낸 다양한 경험이 있다.
대국민 절세특강의 접수는 4월 22일부터 200명 선착순 모집 마감 시까지 접수받을 계획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 홈페이지(edu.kacpta.or.kr)에 일반 회원으로 가입 후 신청하거나 전화신청(연수출판팀 02-597-2941),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구글폼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절세특강 이후 진행될 무료세금상담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1시간가량 예정돼 있다. 강의 장소인 세무사회관 내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세무사회 연수출판팀(02-597-2941)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조세플러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카드뉴스CAR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