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스포츠단 2025시즌 첫 우승 기념, SL&C 전 매장 이벤트 실시
- 박보겸 프로의 우승 기념해 전 매장서 5만원 이상 구매시 메뉴 증정 이벤트
- 박정선 기자 | news@joseplus.com | 입력 2025-03-18 13:39:17
![]() |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가 박보겸 프로의 ‘블루캐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막전 우승을 기념해 3월 17일부터 3월 23일까지 7일간 역대 최대 규모의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인 박보겸 프로는 2025 KLPGA투어 개막전인 ‘블루캐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16언더파 272타로 우승을 차지하며 개인 통산 3승을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고지우 프로가 준우승, 마다솜 프로와 유현조 프로가 공동 4위, 전예성 프로가 10위를 기록하는 등 톱10(TOP 10)의 절반을 삼천리 스포츠단이 차지하는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이에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 운영하고 있는 모든 외식 매장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펼치기로 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의 유린기와 차이 밀크티, 호우섬에서는 홍콩식 새우가지 조림(살롱드 호우섬은 돼지갈비튀김 증정)과 밀크티,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과 단호박 식혜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또, 올해 2월 광화문에 새롭게 문을 연 이타마에 스시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참다랑어(혼마구로) 사시미를 무료 제공하며,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2인 이상 주문 시 육회를 제공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기타 쿠폰,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삼천리그룹의 외식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는 Chai797, 호우섬, 바른고기 정육점, 서리재, 이타마에 스시 등 전국 7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조세플러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카드뉴스CARD NEWS